꿀밍 CCOOLMING
꿀밍...! 전세계 모든 콘텐츠에 이름을 만드는
꿀업 콘텐츠 네이밍(꿀밍) 프로젝트

콘텐츠네임+1

Re: 콘텐츠네임중 브랜드네임 활성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6-02 10:42 조회478회 댓글0건

본문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답을 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 콘텐츠네임중 브랜드네임에 해당하는 상호나 브랜드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 제대로 등록관리 된다면 해당업체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
전 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이 200조원 이상 이지만 모두 두번이상 클릭을 하는데 200조원 이상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에 접속하는 꿀업을 만들었습니다.

> 하지만 악직 꿀업서비스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아 인프라가 부족한점이 흠인듯 합니다.
=>
모든 서비스가 처음에는 그러하듯이 혜택을 입는 모든 기업들의 동참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기업들이 "꿀업 검색창에 000(자신의 기업명) 치세요" 로 홍보를 해주면 사용자는 점차 증가 하게 됩니다.
 
> 활성화를 위해 꿀밍서비스에 등록된 콘텐츠네임중 브랜드네임으로 전환하는 네임에 한해 영문도메인 수준의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용자 평의회 및 자문위를 통하여 검토를 해 보겠습니다.
서비스의 성격이 공공적으로 지원에 되는 도메인네임과는 다른 서비스 이기에 포털의 키워드 광고에 비교를 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 또 브랜드네임 전환시 상호나 브랜드에 국환시켜 업종에 관련된 키워드를 모드 등록하는 것등은 제한도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 무분별한 선점등록은 오히려 브랜드네임서비스의 장점을 감소시키는 결과를 초래할 것 같습니다.
=>
좋은 지적입니다.
약 3억개의 전세계 도메인 네임은 실제로 사용을 하고 있는 도메인 네임은 그 중 약 50% 정도라고 합니다.
가장 큰 이유중의 하나가 도메인네임의 가격이 다량을 선점을 해도 되는 수준이기에 도메인스쿼터(도메인 매점매석)들의 사재기로 인한 큰 어려움이 있기에
(암표상 같이 미리 사재기로)전 세계 기업들의 순수한 도메인 확보가 어려움을 겪고 있고 기업경영의 원활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명과 상표명등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외부 기구등에서 문자열 대조 등을 통해 실권리자 확인을 거치는 등 실제적 관리 비용이 많이 소요 되기에
선착순 등록이 되는 도메인 네임과는 다른 운영정책을 필요로 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그럼수고하세요.
 >
 >

좋은 의견에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